본문 바로가기
먹방, 맛있는 집

뜨돈 메뉴와 추천 메뉴

by 슬생활 2022. 1. 11.

오랜만에 방문한 뜨돈
예쁜 테이블에 분위기 있게 한끼 먹었습니다
특히 뜨돈이 파스타와 돈까스를 동시에 주는 먹고수를 위한 메뉴가 있어서 더 좋았어요
경양식계의 짬짜면이란 해결책을 제시해 준 느낌? ㅎㅎ
항상 여러가지 주문해서 나눠먹어야 하는 번거로움을 없애주었어요 ㅎㅎ
그렇게 먹으면 앞 접시도 필요하고 더 먹을려는 심리싸움도 필요하고 ㅎㅎ 참 다양한게 필요했었거든요 ㅎㅎ

베이컨 크림스파게티 12,900원

어후~ 돈까스가 두툼했어요 고기만 1cm정도?두께였어요
살코기도 잘 익어서 옅은 베이지색에 육즙도 적당히 있고 맛있고 양이 많았어요
그리고 크림 스파게티도 있어서 이제 다른 사람의 스파게티를 뺏어먹지 않아도 됩니다 ㅎㅎㅎ
또 샐러드도 푸짐해서 샐러드를 추가로 주문하시지 않아도 됩니다

홀 그레인 샐러드 돈까스 12,900원

요 메뉴는 딱 보기에 돈까스밖에 없고 밥이 없네? 라고 생각 되는데 먹다보니 고기 양이!!
고기 두께는 베이컨크림스파게티처럼 두껍진 않았어요
하지만! 샐러드가 정말 많았어요
그래서 혼자 다 못먹길래 나눠먹었어요
보기엔 적어 보이지만 정말 많았답니다 은근히 다이어트 식이었어요 ㅎㅎ

뜨돈 메뉴

728x9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