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맛있는 집

대구 들안길 쭈꾸미 맛집 - 청담쭈꾸미 메뉴, 로즈마리 효능, 부작용

by 슬생활 2022. 1. 11.

이 가게는 약 2~3년 전에 자주갔던 곳인데 오랜만에 가보자 싶어서 방문했습니다

그때도 저렴하지만 넓은 주차장에 코스요리처럼 음식이 나오는 곳이어서 한 번 방문한 가족이 온가족을 데리고 갔던 곳이예요

너무 광고 같네요 ㅎ 광고 좀 주세요

제가 점심을 항상 사먹다보니 이렇게 맛집을 많이 알게된 것 같아요

저처럼 점심 사먹어야하는 곳에서 일하는 분들 많이계시죠? ㅎㅎㅎ

알라딘에 나올 것 같은 디자인의 찻잔

 

건강을 위해 로즈마리차예요

향이 딱! 로즈마리 식물에 손을 댄 후 맡아 본 느낌이 났어요

 

 

로즈마리 효능, 부작용

효능이

살균, 소독

방충 - 로즈마리산

신경통, 두통 완화

기억력 강화 - 시네올

혈관 강화

혈행을 좋게하여 소화 촉진

입니다

 

부작용은

메스꺼움, 폐부종 - 휘발성 오일

자궁수축 유발 - 폴리페놀

 

두통 완화! 딱 저한테 맞는 차네요

그래서 저 혼자 다 마셨어요 ㅎㅎ

정갈하네요

한정식집 부럽지 않은 플레이팅입니다

여백의 미 보세요 ㅎㅎ

요즘은 과식보다 건강식을 선호하는 편이어서 양은 적당하지만 눈이 즐거운 플레이팅을 좋아합니다

몸무게가 과식을 하면 바로 반영이 되는데, 소식한다고 반영되지 않더라고요 ㅠㅠ

도토리 전이라는데....

사이사이 박힌 검은색 점이 도토리묵이고요

갈색은 그냥 밀전이었어요 ㅎㅎㅎ

그래도 맛있게 냠냠

전이 이렇게 부푼 스타일을 요즘 자주 접하게 되네요

이유는 베이킹 파우더라고 생각합니다

부침가루 튀김가루의 뒷면을 보시면 튀김가루에 베이킹 파우더가 들어있어서 부푼다고 적혀있거든요

딱 그 스타일이네요

도토리 냉국

매운 쭈꾸미 요리에는 불맛을 달래줄 냉국이 찰떡입니다

달콤한 냉국~~

맛있게 야채넣고 한그릇 슥~~

또 과식했어요 ㅠㅠ

쭈꾸미도 많이 넣어주셨더라고요



저희는 쭈꾸미 A세트 12,000원짜리 먹었어요

B세트에는 피자가 들어있네요

C세트에는 망고크림새우가 들어있어요

입맛대로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산더미 물갈비는 다음에 먹으러 가야겠어요

예전에 태국에서 먹었던 샤브샤브 무카타 비주얼이네요

그 차이점을 찾으러 가야겠어요 ㅎㅎㅎ

청담쭈꾸미 메뉴

 

728x9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