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맛있는 집

대구 동성로 홍합밥, 녹두전 맛집 - 서영홍합밥, 울릉도 갈 필요없네~~, ft. 홍합 효능

by 슬생활 2022. 1. 11.

반찬만 7찬에 국과 홍합밥까지?

우연히 들어가게 된 식당인데요

울릉도에서 맛봤던 홍합밥이 생각나서 지나가다가 들어가보자며 가게되었습니다

 

사진만으로도 푸짐함이 느껴지시나요? 이렇게 차려주시고 홍합밥 1인 9,000원이었어요 (2인 이상 주문가능)

울릉도 홍합밥이 15,000원인데 그거에 비하면 정말 가성비 갑이네요

그리고 홍합도 많은거 보이시나요?

 

녹두전을 부르는 인테리어였어요

한옥집에 예쁜 전등까지 ㅎㅎ 분위기 있게 ㅎㅎㅎ

녹두가 고소하게 씹히는 것이 맛이 썩 괜찮았어요

녹두전이 살짝 두툼한게 다 먹으면 살쪄~~

 

서영홍합밥 메뉴

 

홍합 효능

홍합 효능이 있길래 한컷 ! ㅎㅎ

홍합들어간 건강기능식품도 있잖아요?

홍합밥드시고 건강해지세요 ㅎㅎ

728x9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