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맛있는 집

신세계 프리미엄 전략 버거 - 자니로켓 수제버거, 페퍼 베이컨 스위스 버거, 스모크 하우스 버거, 메뉴, 가격, 원산지

by 슬생활 2022. 2. 4.

 

  신세계 프리미엄 버거

 


 

자니로켓버거는 미국 본토의 고급수제버거를 신세계에서 들여온건데요
1986년 미국 로스엔젤레스에서 오픈 한 이후
전 세계에 400여 개의 점포를 운영하고 있는 프리미엄 버거입니다

 

스모크 하우스 1인세트 13,300원과 페퍼베이컨 스위스 버거 단품11,900원입니다

 

메뉴판에도 보시면 베스트라고 적힌 버거 3중 2가지를 고른건데요
베스트인 이유가 먹어보니 알겠더라고요

 

 

버거에서 윤기가 ㅎㅎ
신선해보이는 고소한 호주산 소고기에 바삭하게 구운 베이컨
단품에 기본 포테이토가 포함되어있어요~~
콜라는 리필가능!! ^^ 굿굿

 

페퍼 베이컨 스위스 버거

 

직원분께서 반 잘라주세요
쓰러지지 않도록 고정도 해주시고
깔끔하고 먹음직스럽죠?
둘이 가서 반씩 사이좋게 나눠먹을 수 있었어요

 

양상추가 푸짐
야채도 듬뿍들어있고요
건강한 한끼로 손색없었어요

 

스모크 하우스 버거


정말 남자분들이 좋아할만한 버거같아요
야채는 어니언링뿐 ㅎㅎ
이거 반 개 먹고나면 배가 정말 부릅니다
단백질과 지방의 조화 ㅎㅎ
아주 포만감이 장난이 아니예요

 

 

인테리어가 미국 동네에 흔히 볼 법한 버거가게 스타일 ㅎㅎ
미국 로맨스 영화에서 남녀 주인공이 만나서 대화할 것 같은 장소
제가 미국 로맨스 영화 참 좋아하는데요 ㅎㅎ

 

 

인테리어 참 정겹다 ㅎㅎ
손님들은 거리를 둔 상태로 드문드문 앉아 계셨지만 제가 잘 지워봤습니다 ㅎㅎ




자니로켓 수제버거 메뉴, 가격


 

 



 

 



 

                                                                  자니로켓 원산지

 

자니로켓 원산지

 

728x9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