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맛있는 집

부산 온천장역 30년된 소문난 손칼국수 - 칼국수, 유부초밥, 김밥 후기, 메뉴, 가격

by 슬생활 2022. 2. 5.

 

                                                   
30년 된 칼국수 드셔보셨나요?



온천장역인근을 지나가는데 저 멀리 불꺼진 간판이 보이는 거예요

그래서 운영안하는가보네...

라며 지나가는데 사람들이 우루루 들어가더라고요

그래서 이끌리 듯 들어가보니!

 

 

칼국수 곱배기 7,000원 김밥1줄 3,000원 유부초밥 3,500원

 

칼국수집에 유부초밥파는건 좀 생소했는데

주변에서 많이들 드시더라고요

그래서 주문해봤어요 ㅎㅎ

아마 일본이 가까운 부산이어서 그러나? 그런 생각이 들었네요

 

 

 

 

저 칼국수 사실 많이 좋아하지 않는데요

반먹으면 새로 1그릇이 되어있는 매직! (불어서)

 

여기서는 칼국수 다 먹었어요

다 먹을 때까지 불지 않더라고요 쫄깃~

저 빨간 양념장이 별미인것 같아요

밀가루 설익은 냄새 나지않게 국물이 칼칼했어요

 

 

 

 

야채김밥이었는데

요즘 뭐 김밥 3,000원이면 뭐 무난한 가격같네요

 

 

 

겉절이 김치가 맛있었어요

생강향이 참 좋았고

오늘 바로 무친 듯 신선했고요

리필가능! ㅎㅎ

 

 

 

참 눈에 띄지 않는 외관이었는데

손님들이 북적 북적

 

 


30년전통 소문난 손 칼국수 메뉴, 가격

 

 

 

곱배기가 가능하니 꼭 곱배기 먹도록 합시다!! ㅎㅎ

728x9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