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맛있는 집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추천, 생일케이크 후기, 메뉴, 가격

by 슬생활 2022. 1. 19.

연초에는 축하할일이 많은 것 같습니다

신년회, 가족과 친구들과 지인들의 생일 등

이런날이면 으레 필수 준비물로 케이크를 사게 되더라고요

특히 저희 가족들은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좋아해요

다양한 맛과, 저렴한 가격, 예쁜 디자인 ^0^

 

해피데이 카카오프렌즈 29,000원

9가지 맛을 맛볼 수 있어서 너무 좋네요

요즘 카카오 캐릭터 안 좋아하는 사람들 있을까요?

그리고 이번에는 배달어플을 이용해서 주문했더니 ㅠ 정신없어서 이벤트 상품도 주문 못했어요

이런 낭패가~

그래도 행사도 자주 해서 정말 가성비 좋고 예쁜 선물이 되었어요

 

리얼 27 큐브 28,000원

무려 3단 케이크네요

이 케이크면 패밀리 사이즈 컵 아이스크림이 아쉽지 않았어요

양과 맛 모두 만족시킨 아이스크림이었어요

배스킨라빈스 케이크는 이런 2~3단 케이크가 2만원 대여서 좋더라고요

 

생크림케이크는 2단 넘어가면 가격이 남다르게 높아지잖아요

사실 속 내용물도 빵일 뿐인데 ㅠ

그래서 알찬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가 좋은 것 같아요

 

요즘은 어른들도 아이스크림 케이크 좋아하시더라고요

역쉬! 점점 어른들도 젊은 마인드의 분들이 어른이 되어가는 느낌? ^0^

 

그럼 #내돈내산 아이스크림 케이크로 한 더욱 즐거웠던 파티 후기였습니다

 

배스킨라빈스의 모든 메뉴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메뉴들을 정리해놨어요

궁금하신 분 들어가보세요 ^0^

배스킨라빈스 31 아이스크림 종류, 메뉴, 가격 총정리 - 레디팩, 디저트, 버라이어티팩, 블록팩, 콘메뉴, 사이즈 (tistory.com)

 

배스킨라빈스 31 아이스크림 종류, 메뉴, 가격 총정리 - 레디팩, 디저트, 버라이어티팩, 블록팩,

배스킨라빈스 31  아이스크림 종류 기운 센 아이스 콘푸로스트  아이스 스페셜 K 딸기 생크림 아이스크림 찰떡콩떡 체다치즈 앤 포테이토 매시업스 시리얼 오레오 쿠키 앤 크림  월넛 쌀떡궁

seulsang.tistory.com

 

728x90
LIST

댓글